• 인쇄
  • 목록

GS리테일-디즈니, ‘덕후’ 수집욕 자극하는 라떼 2종 출시


(조세금융신문=하지연 기자) GS리테일은 오는 3일 편의점 GS25를 시작으로 자체브랜드(PB) 상품 '유어스드림밀크 초코라떼''유어스드림밀크녹 차라떼'를 판매한다.

 

유어스드림밀크 2종에는 애니메이션 '몬스터주식회사''토이스토리', '인사이드아웃' 등으로 유명한 픽사의 인기 캐릭터 자석 36종이 포함됐다. GS리테일은 상품 패키지를 '인크레더블''라따뚜이' 등 픽사의 인기캐릭터로 디자인하고, 캐릭터 자석 36종을 무작위로 넣었다.

 

제품 용량도 대용량인 400이며 가격은 개당 2,500원이다.

 

회사는 올해 초 디즈니사와의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디즈니, 마블, 픽사의 로고와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GS리테일은 지난 13일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활용한 '미키미니바틀너츠'6만개 한정 판매했다. 또 디즈니의 고전 캐릭터 '백설공주'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활용한 750대용량 가공우유 밀크스토리 2종도 선보였다.

 

회사는 앞으로 디즈니 브랜드의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