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맥주엔 치킨은 언제나 옳다” 카페형 오븐구이 치킨 맛집

레스토랑 분위기로 연출로 가족단위 모임, 생일파티, 회식 장소로 제격

(조세금융신문=양학섭 기자)맥주엔 치킨은 언제나 옳다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듣는 말이다.

 

치맥이라는 말은 치킨과 맥주를 일컫는 말로 이제 많은 사람들에게 고유명사 처럼 불리고 있다. 이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알려져 있으며 더 이상 치킨은 배달음식이 아닌 외식메뉴로 인식이 되고 있어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홀 중심의 카페형 매장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이 중에서도 테이크아웃 오븐구이 치킨으로 치킨시장을 리딩(Leading)하고 있는 오엠푸드의 오븐마루치킨이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카페형 컨셉트의 매장 인테리어로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최근 전남 화순에 오픈한 오븐마루치킨 화순점60여평형의 넓은 매장에 카페형 컨셉트의 치킨매장으로 가족단위 모임장소, 생일파티, 회식, 모임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레스토랑을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여 고객들이 편안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트렌드에 맞춰 카페형 매장에서 즐기는 외식메뉴인 ‘O! PPANE Bake(! 빠네 베이크)’ 치킨 신메뉴를 선보였으며, ‘! 빠네 베이크는 순살베이크치킨과 치즈가 담긴 빠네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순살베이크치킨은 24시간 숙성시킨 100% 국내산 닭다리살만을 사용, 이탈리아 명품 콤비스팀오븐기로 200도 이상의 고온에서 구워내 속은 연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겉은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자체 개발한 천연곡물 파우더와 현미가루를 묻혀 맛과 동시에 고객들의 건강까지 책임진다. 일반적인 소스 대신 오븐마루치킨만의 특제 커리크림소스를 사용, 순살베이크치킨과 빠네빵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오븐마루치킨 화순점 관계자는 화순 지역민들에게 안락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누구나 좋아하는 치킨으로 외식를 즐길 수 있는 화순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전하며, “지역민들에게서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는데, 한번 오셨던 고객은 다시 찾아 온다며 한결 같은 마음으로 준비하고 맛과 서비스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철학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