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신한생명, 신규 브랜드 ‘살맛나는 인생’ 론칭

 

크기변환_신한생명-슬로건(14.7.29).jpg
(조세금융신문)신한생명은 29일,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신한생명은 신규 브랜드 슬로건 제작을 위해 작년 12월부터 개발에 착수했으며 브랜드 진단 및 전직원 대상 설문조사 등을 실시해 브랜드 핵심 컨셉을 ‘살맛난다’로 선정했다.

 

또한 핵심 컨셉을 기초로 대표 브랜드 슬로건을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으로 사용, 슬로건의 확장성을 활용하여 보험 종류별 특징에 맞게 변형하여 활용할 예정이다.
 

신한생명은 새로운 브랜드 체계와 캐릭터를 제작하여 광고 및 인쇄매체 등 홍보물 제작과 각종 캠페인 등에 반영하여 활용할 계획이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보험의 본질적 가치와 미래에 대한 희망의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했다”면서 “보험업 본연의 역할을 명확히 인식하고 참 영업 문화가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