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삼성화재 SNS 하루 평균 45만명 방문

 

크기변환_[보도사진] 매일 45만명의 고객과 소통하는 삼성화재.jpg
(조세금융신문)삼성화재(사장 안민수)는 자사 SNS에 하루 평균 45만명의 고객이 방문한다고 31일 밝혔다.

 

현재 삼성화재는 기업 블로그 '화제만발', RC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총 11개의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모바일 기반의 사진공유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새롭게 오픈했다.

삼성화재는 이를 통해 시각장애인 안내견 등 삼성화재 사회공헌 사업의 소통 창구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삼성화재 커뮤니케이션파트 오상현 파트장은 “어렵게만 느껴지는 ‘보험’을 다양한 경로를 통해 이해하기 쉽게 다가간 것이 좋은 결과로 나타난 것으로 보인다”면서 “앞으로도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인 양방향 소통을 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