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경남은행, ‘대학 등록금 납부 이벤트’ 진행

영업점 창구·전자금융·경남BC신용카드 이용해 등록금 납부하면 추첨 통해 53명에게 장학금·경품 증정


(조세금융신문=민서홍 기자) BNK경남은행은 대학 등록금 납부 기간을 맞아 오는 3월말까지 ‘2017년 1학기 대학 등록금 납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경남은행에 따르면 경남은행과 등록금 수납계약이 체결된 경남·울산·부산지역 대학재학생이 경남은행 영업점 창구와 전자금융, 경남BC신용카드를 이용해 대학등록금을 납부하면 추첨을 통해 53명에게 장학금과 경품을 제공한다.


1등과 2등, 3등에게 각각 장학금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이 지급된다. 행운상 50명에게는 모바일 기프티콘 1만원권이 증정된다.


경남은행으로 등록금 납부가 가능한 대학은 경남대·마산대·창신대·창원대·창원문성대·가야대·김해대·인제대·거제대·경남과학기술대·경상대·연암공업대·한국승강기대 등 경남지역 13곳, 울산대·울산과학기술원·울산과학대·춘해보건대 등 울산지역 4곳, 동명대·부경대·부산장신대 등 부산지역 3곳이다.


대학 등록금 납부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4월 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마케팅부 김종석 부장은 “경남은행의 다양한 채널을 이용해 어디서나 편리하게 대학 등록금을 납부할 수 있다”면서 “매 학기 장학금과 경품 당첨의 기회도 마련하고 있으니 많은 납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경남은행은 다음달 17일까지 경남은행 페이스북 페이지의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5천원권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