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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고객중심 강화위한 조직개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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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세금융신문)한화생명이 고객중심경영을 강화하기 위한 본사 조직개편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조직개편을 통해 한화생명은 본사 기구조직을 12본부 50팀에서 3부문(영업, 지원, 투자) 7본부 41팀으로 개편했다.
 

구체적으로 영업부문은 CPC전략실, FP영업본부, 고객지원실 등이 편제되어 신상품 기획, 마케팅/채널전략, 고객서비스 등 보험영업 전반을 담당한다. 투자전략부문은 자산운용 전략 수립, 포트폴리오 관리를 통한 자산운용 경쟁력 강화에 초점을 맞추게 되며, 지원부문은 인사, 재정, IT 등 경영지원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향후에도 근본적 체질 개선을 위한 변화와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모든 사고와 행동의 중심을 고객에 두는 ‘고객중심경영’ 실행에 더욱 집중하고 영업현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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