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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면세점, 외국인 유학생 대상 ‘마케팅 공모전’ 개최

SNS,사회공헌활동 홍보전략 및 홍보영상 제작 대전


(조세금융신문=신경철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내국인 고객뿐 아니라, 외국 국적 고객 시각에 맞춘 마케팅 전략을 도출하고 외국인 개별 관광객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간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를 위해 10월 20일까지 ‘외국인 유학생 대상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 대학교 및 대학원에 재학 중인 외국 국적 유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내부 심사를 거쳐 10월 27일 개별통지 및 신세계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은 마케팅 전략부문과 콘텐츠 제작부문으로 나눠 실시된다. 마케팅 전략 부문 주제는 ‘모국 내 모바일 SNS활용 마케팅 방안과 신세계면세점 인지도 제고 방안’이다. 또한 콘텐츠 제작 부문은 ‘신세계면세점 홍보영상 제작과 블로그 홍보용 신세계면세점 투어 SNS컨텐츠 제작’으로 이뤄진다.


마케팅 전략부문과 콘텐츠 공모전 우수작은 각각 장학금 150만원 증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총 5명 참가자들에게는 부문 관계없이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10만원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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