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에듀피디, 손해평가사 ‘수강료 최저가’ 또는 ‘전액 환급’ 선택형 이벤트 선보여

(조세금융신문=이준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손해평가사 자격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강료 최저가’ 또는 ‘전액 환급’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 적용 받을 수 있는 ‘선택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손해평가사 1·2차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강료 최저가’ 또는 ‘전액 환급’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해 적용 받을 수 있고 각 혜택 별로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제공된다.


‘수강료 최저가’는 손해평가사 1·2차 패키지 강좌를 기존 금액에서 70% 할인된 금액인 단 ‘20만 원’에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혜택이며, ‘전액 환급’은 2018년 당해 시험 합격 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는 혜택으로(제세공과금, 교재비 본인 부담) 두 가지 혜택 모두 수강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강의를 구매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손해평가사 2차 실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2차 합격 최종 정리 핵심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보다 안정적인 합격의 기회를 제공한다.


보너스 혜택으로 제공되는 ‘2차 합격 최종 정리 핵심 특강’은 총 6강으로 구성된 과목별 키워드 핵심 특강으로, 최신 손해평가사 2차 실기시험의 출제경향을 분석해 시험 직전 반드시 수험생이 알아두어야 할 주요 내용을 압축하여 정리해주는 최종 마무리 점검용 강의이다.


강의는 전공과목별로 김봉호 교수와 손송운 교수가 맡아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주요 개념을 알기 쉽게 정리해주고 출제 포인트를 명확하게 제시해 평균 3개월 이내로 합격할 수 있도록 단기 실력 향상에 맞춰진 고효율 학습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손해평가사란 태풍, 동상해 등의 재해로 인한 농작물 피해 사실 확인, 손해액 산정 및 보험 관련 법규와 약관을 근거로 보험사고의 조사를 수행할 수 있는 전문 지식을 평가하는 국가자격시험이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는 “최근 경남 지역의 농작물재해보험 가입률이 전년보다 12% 증가하는 등 전국적으로 농작물 재해보험 가입률이 높아지면서 농작물 손해를 전문적으로 평가하고 보상금액을 산정하는 손해평가사의 입지와 수요가 크게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손해평가사 자격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단기 합격에 특화된 교육과정을 수강료 부담 없이 제공함으로써 자격증 취득과 취업 성공을 동시에 달성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손해평가사 선택형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내용 및 과목별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