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aSSIST CEO FORUM, 2017년 자랑스러운 원우 선정

가엘S&S 양재열 대표이사 외 3명 ‘2017 자랑스러운 원우상’ 수상


(조세금융신문=이지한 기자)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인 aSSIST CEO FORUM은 지난 13일, 삼성동 소노펠리체 다이아몬드홀에서 기업 CEO 및 각계인사 10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자선기부 행사와 함께 ‘2017 자랑스런 원우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매년 지속경영과 윤리경영을 실천한 리더들에게 수여하는 ‘자랑스러운 원우상’에 올해는 가엘S&S 양재열 대표이사, 선텍∙스패드코리아(무료급식원각복지회) 강위동 회장, 글로벌비전네트워크 김기용 회장, 커리어컨설턴트협회 황은미 회장이 선정됐다.


aSSIST CEO FORUM은 이날 시상식에 이어 사단법인 밝은청소년에 후원금과 함께 ‘인재양성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의미 있는 ‘나눔의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김태현 총장, 한국협업진흥협회 윤은기 회장, 자강산업 민남규 회장, 대창 조시영 회장, 성정문화재단 김정자 이사장 등 약 100여명의 CEO 및 각계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aSSIST CEO FORUM 제12대 총원우회 신임 회장으로 윤은기 한국협업진흥협회 회장이 선출됐다.


신임 윤 회장은 “이번 행사는 사랑과 나눔의 정신이 가득한 아름다운 모임이었으며, 지난 2년 동안 높은 덕망과 경륜으로 4T 르네상스를 이끌어 주신 이희범 회장과 양재열 사무총장 그리고 집행부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참여와 성원을 당부하며, 최선을 다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aSSIST CEO FORUM은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인 '지속경영 4T CEO과정' 1기부터 10기까지 전체 800여명 원우들의 총동창회로, 회원들은 과정이 끝난 후에도 CEO 본인과 기업의 발전뿐 아니라 국가와 사회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추구하는 ‘4T(eThics, Teamwork, Technology, sTorytelling) 지속경영 문화’를 이어가기 위해 꾸준한 학습과 봉사활동을 함께 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