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신라면세점, 봄맞이 ‘블루밍 저니’ 프로모션

신라호텔 스파 패키지·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조세금융신문=신경철 기자) 신라면세점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음달 23일까지 ‘블루밍 저니(Blooming Journey)’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스파 패키지 숙박권(2명) ▲꽃 정기 배달 서비스 6개월(5명) ▲신라면세점 2만원 적립식 선불카드 교환권(50명)을 증정한다.

 

또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랑방 ▲아틀리에코오롱 등 인기 향수 브랜드 구매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던킨도너츠’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서울점에서 가입 시 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5000원 선불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서울점에서는 화장품·향수 제품을 1달러 이상 구매하고 지하 1층 안내데스크에서 영수증을 제시하면 선착순 6000명에게 1인당 마스크팩 2매를 증정한다. 구매금액별 최대 30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시계·주얼리 브랜드를 최대 20만원 현장 할인해준다. 이와 함께 화장품·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신라 다시 봄’ ▲화장품·향수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마이뷰티 리워드’ ▲영화예매권과 면세접 적립금을 증정하는 ‘해피투게더’ 등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3월 중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1만원과 선불카드 5천원을 쇼핑지원금으로 증정하며 선착순 5000명에게 스타벅스 초콜릿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