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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전자, 동남아 현지 특화제품 누적판매 10만대 돌파

 

(조세금융신문=이한별 기자) 대우전자는 동남아 특화제품들이 누적판매량 10만대를 넘어섰다고 10일 밝혔다.

 

대우전자는 동남아 전통 의상을 자동 세탁 해주는 '바틱 케어 세탁기', 현지 음식을 조리해주는 `아얌고랭 복합오븐`를 출시했다.

 

최근에는 전통문양 디자인을 적용한 '바틱 문양 아얌고랭 복합오븐'을 출시, 동남아 시장 소비자들의 미각, 촉각, 시각을 사로잡는 현지 특화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현지특화 제품 라인업 확대와 함께 대우전자는 동남아 유통망 확대에도 본격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대우전자는 하버노만(Harvey Norman), 통행(Toong Heng), 원리빙(One Living) 등 동남아 주요 가전 유통 업체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라이온 마스(Lion Mas), HLK 등 신규 유통 채널을 확보하며 마케팅을 강화, 시장 지배력을 높여나간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다음달부터는 대유그룹 계열사인 대유위니아 제품군을 유통망에 새로이 선보이며 로드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대우전자 관계자는 "현지 특화 제품들은 판매실적도 좋지만 소비자들을 배려를 한다는 측면에서 현지인들에게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다" 며 "바틱 케어 세탁기, 아얌고랭 복합오븐 등 대우전자만의 현지 특화 제품을 앞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말레이시아 시장 매출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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