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KT&G, 대학생 위한 '상상커리어캠프' 참가자 모집

(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KT&G가 개인별 맞춤형 취업 컨설팅으로 대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상커리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KT&G는 대학생들의 취업역량을 진단하고 피드백을 제공하는 ‘상상커리어캠프’ 7기 참가자를 다음달 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상커리어캠프’는 KT&G가 개발한 차별적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3박4일 합숙 형태로 진행되며, 1:1 개별 멘토링, 취업특강, 실전종합면접 등으로 구성된다.

 

캠프 참가자들은 기업 선택에서부터 최종면접까지 취업활동 전 과정을 체험하게 되며, 최신 채용트렌드가 반영된 취업 분야 전문가들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 실전종합면접에는 블라인드 면접을 도입하고 취업특강에서는 취업준비생에게 꼭 필요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캠프에서는 자기소개서 작성 실습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멘토링 프로그램 강화를 통해 개인별 취업역량 진단도 가능하다.

 

2014년 8월에 시작돼 올해로 7기 모집을 하는 ‘상상커리어캠프’는 지난 6기까지 누적 지원자 수는 총 8300여 명에 달하며, 평균 14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KT&G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최신 채용동향과 과거 운영노하우를 접목해 취업에 꼭 필요한 도움을 주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며 “취업준비생들이 상상커리어캠프를 통해 한 단계 발전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상상커리어캠프’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에서 다음달 2일까지 모집한다. 이후 서류심사를 거쳐 다음달 5일에 최종 100명을 선발하며, 프로그램은 다음 달 말부터 8월 3일까지 4일간 KT&G 인재개발원에서 운영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