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대유위니아, ‘위니아 크린 건조기’ 출시

9kg 용량 대비 빅사이즈 드럼, 3중 먼지필터 등

 

(조세금융신문=이한별 기자) 대유위니아는 ‘인버터 히트펌프’ 기술로 전기료 부담을 줄이면서 탁월한 건조 성능을 갖춘 ‘위니아 크린 건조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위니아 크린 건조기의 인버터 히트펌프 기술은 저온 건조를 통해 옷감 손상은 줄이고 습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 고효율 인버터 모터와 컴프레서를 장착해 전기료 부담을 낮췄으며 10년 무상 보증이 가능해 고장 걱정 없이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9kg의 용량 대비 빅사이즈 드럼을 갖추고 있어 이불이나 담요 등 부피가 큰 빨래를 간편하게 건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건조실 내부에 2중 먼지필터를 설치하고 열교환기에 탑재된 먼지필터까지 ‘3중 먼지 필터’를 통해 건조 중 발생하는 먼지를 깨끗하게 걸러낸다.

 

김재현 대유위니아 대표이사는 “최근 커지고 있는 가정용 건조기 시장 진출을 위해 인버터 히트펌프로 효과적인 건조가 가능한 위니아 크린 건조기를 출시했다”며 “그 동안 가전 시장에서 쌓아 온 노하우와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조기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 크린 건조기는 ‘화이트’와 ‘다크 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출하가는 화이트 119만원, 다크 실버 129만원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