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KB국민銀, ‘행복노후설계’ 전국 릴레이 세미나 실시

 

(조세금융신문) KB국민은행(www.kbstar.com)은 24일 광주지역을 시작으로 한달 동안 부산, 대전, 서울지역에서 ‘KB골든라이프 행복노후설계’ 전국 릴레이 세미나를 실시한다.

 
이번 전국 릴레이 세미나는 전국 4개 지역(광주, 부산, 대전, 서울)에서 약 천여명의 고객을 초청하여 은퇴노후설계 특강, 부동산 특강, 명사특강(인문학 및 건강) 등 3가지 세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은퇴노후설계 특강에는 KB국민은행 WM사업부의 이정걸 재테크 팀장과 강경훈 경제학 박사가 각각 ‘행복한 내 인생의 자산관리’와 ‘노후자금 마련을 위한 합리적 자산관리’를 주제로 베이비붐 세대의 제2의 인생을 위해 고령화, 저성장의 경제환경 속에서 노후준비실태와 노후설계의 위험요인을 진단하고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노후설계방안에 대하여 강연한다.

 
부동산 특강에는 박원갑 KB국민은행 WM사업부의 부동산 수석 전문위원과 임채우 부동산 전문위원이 부동산에 대한 고객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여‘노후준비를 위한 부동산 자산 리모델링 전략’과‘수익형 부동산 전망과 투자전략’을 주제로 강연 할 예정이다.

 
명사특강의 첫 번째 강좌는 인문학 특강으로 포스코 전략대학 석좌교수이자 민족문화 컨텐츠연구원장인 박재희 교수를 초청해‘고전에서 배우는 유쾌한 행복론’이라는 주제로 공자, 노자, 손자의 지혜를 통해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 인간이 갖춰야 할 기본 도리와 덕목 등에 대해 강연을 한다.

 
두 번째 명사특강인 건강 강좌에는 TV방송프로그램‘비타민’의 주치의로 널리 알려진 국민 주치의 권오중 의학박사가‘행복한 노후를 위한 건강과 비타민’을 주제로 강연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수년간 축적해온 은퇴노후설계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기반을 구축하는 등 고객의 행복한 노후준비를 위한 평생 동반자가 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앞으로도 고객들의 은퇴노후설계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여 다양한 고객초청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11월 10일부터 홈페이지(www.kbstar.com) 이벤트 존과 각 지역 개인영업점 창구를 통해 세미나 참석 사전예약신청을 받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