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앙블랑 신생아 물티슈, 티몬 첫 단독 특가전서 역대급 판매량 기록

(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로 신뢰받고 있는 앙블랑이 지난 7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된 티몬 베이비페어 특가전이 한정수량 완판으로 역대급 판매량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8일 밝혔다.

 

2월 티몬 단독 첫 특가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자연 생분해되는 100% 천연 레이온으로 제작된 블랙을 비롯해 국민 물티슈로 입소문 난 인디핑크 등 베스트 셀러 제품을 대상으로 했다.

 

특히, 행사당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 티몬 티비온 라이브딜의 경우 방송중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밖에도 구매인증, 초성 퀴즈 등 특가 할인과 함께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더해 인기를 끌었다.

 

앙블랑 관계자는 “매월 진행되는 티몬 특가전에 큰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라며, “아기 피부 안전을 최우선시해온 지금까지 행보를 앞으로도 제품 및 서비스 기획에 적극 반영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유해성분 논란 없는 안전한 국민 아기 물티슈 기저귀로 추천받는 앙블랑은 캡형 물티슈 전 제품에 금형 방식 점자를 표기해 시각 장애인에 대한 배려를 담았다. 아울러 전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 ‘119 사랑 나눔 구조대’를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지속적인 사랑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