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오비맥주, 카스 신규광고 ‘카스 비츠편’ 29일 공개

크기변환_오비맥주 신규광고 카스 비츠.jpg
<사진=오비맥주 제공>
(조세금융신문) 오비맥주(대표 프레데리코 프레이레)는 오는 29일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Cass Fresh)’의 신규 TV 광고 ‘카스 비츠(Cass Beats)편’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EDM(Electronic Dance Music) 클럽 파티를 그려냈다. 리듬감 넘치는 EDM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카스’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이번 광고는 국내 유명 디제이 크루(DJ Crew)인 데드엔드(DEADEND), 비엔에스크루(BNS KREW), 백앤포스(BACKnFORTH)와 협업으로 제작됐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앞으로도 젊음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창의적이고 신선한 발상의 콘텐츠를 앞세워 소비자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비맥주는 다음달 26일 광고 방영을 기념하며 서울시 강남구 소재 클럽 뱅가드(Club Vanguard)에서 ‘카스 비츠(CASS BEATS)’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