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종태 기자) 인천웨딩홀 라페니체가 시즌2를 통해 저택의 하우스웨딩을 컨셉으로 최고급 로얄웨딩을 만들어낼 것이라 밝혔다.
라페니체는 웨딩홀 어디에서 촬영을 해도 전체 포토존인 것처럼 꽃장식을 고급스럽게 진행할 예정이며, 넓은 로비와 연회장 로비의 인테리어를 고급 호텔급으로 리뉴얼 할 예정에 있다고 알렸다.
또한 음식에 있어 분위기와 인테리어도 맛의 일부분이라 생각 하는 라페니체는 시즌2를 통해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라페니체는 한층동선과 단독홀의 장점을 살려 드레스실과 미용실 및 신부대기실과 연회장까지 전체 리뉴얼 예정이며 또한, 고품격 웨딩홀으로서의 음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부평웨딩홀 라페니체는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로 현재 방문하여 예약진행 하는 모든 신랑 신부들에게 프로모션을 진행 하고 있다.
라페니체는 최고의 쉐프진들이 엄선된 식재료를 통해 만들어내는 고급요리와 더욱 업그레이드 된 뷔페의 플레이팅으로 정형화 되었던 웨딩홀 뷔페를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뷔페 분위기로 인테리어를 하여 하객들이 고퀄리티 로얄 웨딩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라파니체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하객들을 위해 백운역에 안내원을 배치하고 상시적으로 셔틀버스를 운행, 자가 차량 이용시 동시 주차 600대의 규모에 맞게 주차요원들의 안내 서비스와 사전 정산 서비스로 하객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 있다.
또한, 각종 행사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연회장 구조로 음향과프로젝트 시설을 완비하여 세미나 및 일반행사 등 각종 행사 관계자들이 부평웨딩홀 라페니체를 찾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