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하나생명, 온라인보험 브랜드 ‘하나 i Life’ 출범

크기변환_[사진]하나생명, 온라인보험 브랜드 '하나ilife' 출범.jpg
하나생명이 온라인보험 브랜드인 ‘하나 i Life’ (ilife.hanalife.co.kr) 출범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하나생명 김근수 부사장, 하나아이앤에스 방윤택 부사장, 하나생명 김인환 대표이사, 하나생명 박재인 미래사업팀장, 하나금융지주 한준성 상무, 하나생명 최창식 부사장)

(조세금융신문) 하나생명(대표이사 김인환)은 온라인보험 브랜드인 ‘하나 i Life’가 공식 출범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범한 ‘하나 i Life’에서 판매하는 보험상품은 암보험과 정기보험 등 보장성 보험 2종이다. 

암보험은 암사망 보장을 특화해 최고 2천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정기보험은 30세 남자, 50세 만기, 1억원 보장기준으로 월납 1만1천원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하나생명 김인환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보험시장에서 고객 접점을 늘려 영업을 강화하고자 온라인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면서 “보장성 보험을 시작으로 향후 연금보험 및 연금저축보험 등으로 상품군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생명은 ‘하나 i Life’의 보험가입 고객과 홈페이지(ilife.hanalife.co.kr) 내 보험료 산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