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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사다이렉트, ‘디지털 보상 서비스’ 시스템 구축

(조세금융신문) 악사다이렉트는 보상 처리의 전 과정을 웹과 모바일을 통해 처리할 수 있는 ‘디지털 보상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웹과 모바일 홈페이지(www.axa.co.kr)의 사고접수 메뉴 및 악사다이렉트 어플리케이션(전용앱)에서 동일하게 적용된다. 사고 접수는 물론 사고 차량의 파손 부위 사진 기록, 현장의 증인 녹음 등록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

자기차량손해 가입 고객은 차량의 파손 및 수리 상태 등 정비소에 입고된 자동차 보상 처리 결과를 웹과 모바일을 통해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악사다이렉트 관계자는 “새롭게 구축된 ‘디지털 보상 서비스’ 시스템은 모바일을 통해 좀 더 쉽고 간편하게 사고 접수를 하고, 보다 안심하며 차량 수리를 받을 수 있게 지원해 주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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