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현대證, 다니엘헤니 일일지점장 위촉...다양한 행사 가져

able 카드 출시 45영업일 만에 10만좌 돌파 기념 이벤트

 

크기변환_사본 -현대證, 자사 CF모델 다니엘헤니 초청 일일지점장 행사 가져(1).jpg
(조세금융신문) 현대증권이 8일 able 카드 10만좌 돌파를 기념해 자사 CF 모델인 다니엘헤니를 서초WMC센터 일일지점장으로 위촉하고 다양한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다니엘헤니는 현대증권 경영서비스부문장 김병영 전무로부터 위촉장을 수여 받고 내방하는 고객들에게 able 카드에 대한 가입 안내와 더불어 직접 발급 업무를 도왔다. 또 고객 사인행사, 기념촬영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현대증권은 행사에 앞서 현대증권 페이스북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 중 40명을 선정해 사인행사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는 등 고객과 함께하는 행사를 가져 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병영 전무는 “이번 다니엘헤니 일일지점장 행사는 최근 하나의 서비스에 집중된 혜택으로 카드시장에서 놀라운 성과를 보이고 있는 able 카드의 10만좌 돌파 기념과 함께 able 카드를 홍보하고자 기획됐다”며 “인기 연예인인 다니엘헤니를 통해 고객들에게 able 카드 뿐 아니라 친근한 현대증권의 이미지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able 카드 10만좌 돌파는 출시 45영업일 만에 이루어 낸 성과로 업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