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동정]손태승 우리은행장, 설날 고객센터 일일상담원

 

(조세금융신문=곽호성 기자) 손태승 우리은행장이 지난 설날 서울 성수동 고객센터를 방문 직원들을 격려하고, 일일상담원으로 활동했다.

 

지난 16일 경영전략회의에서 우리은행의 올해 경영목표를 ‘신뢰 · 혁신 · 효율’로 선언했던 손 행장은 고객 신뢰와 유대감 형성의 의미로 일일상담원을 맡았다. 그는 새해 인사를 하면서 우리은행 거래에 대한 감사도 전했다.

 

손 행장은 “고객님께 전화로나마 직접 새해 인사를 드릴 수 있어 좋았다”며 “고객신뢰를 향한 우리은행의 진심 어린 노력을 고객께서 받아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한편 손 행장은 고객센터 방문을 마치고 서울 우리은행 본점 상황실과 상암동 우리에프아이에스에 가서 설 명절 고객 편의를 위해 일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