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이트레이드증권, ‘전설의 트레이더투자대회’ 개최

상품에 채용의 기회까지 ‘두 마리 토끼’

 

크기변환_0414_전설의트레이더.jpg
(조세금융신문)이트레이드증권이 14일부터 오는 8월 14일까지 상품뿐만 아니라 채용의 기회까지 제공하는 ‘전설의 트레이더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수선물/옵션리그’와 ‘주식선물리그’로 나눠 진행되며, ‘지수선물/옵션리그’의 경우 일부 구간은 Trading부서 채용의 기회와 최대 5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진다.
 

기존 증권사들의 실전투자대회와는 차별화된 ‘전설의 트레이더’는 투자자들끼리 경쟁해 우승자를 가리는 기존의 방식과는 달리 투자자 본인의 역량에 맞게 목표를 설정할 수 있고, 달성할 경우 순위와 상관없이 상품이 제공되므로 선물, 옵션 투자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만약 실전 파생고수 투자자라면 목표달성 시 상금과 더불어 이트레이드증권의 전문 트레이더로 채용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4개월간의 투자대회 기간 동안 무제한 재도전이 가능해 파생상품 투자자들의 재미와 승부욕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트레이드증권 최광순 온라인영업그룹장은 “‘전설의 트레이더’를 통해 급변하는 파생상품 시장 내에서 꾸준한 수익을 올리는 재야의 고수를 발견하고 싶었다”며 “기존 선물옵션 투자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계를 넘는 새로운 투자대회, 내가 이겨야 할 상대는 나’라는 주제로 진행 될 전설의 트레이더의 참가 대상은 이트레이드증권 은행계좌를 보유한 개인 고객이며, 계좌가 없는 경우 가까운 은행에서 개설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http://www.etrade.co.kr) 또는 어플리케이션 ‘씽큐스마트’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만족센터(1588-2428)로 문의가 가능하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