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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銀 고객패널 ‘제2기 KB호민관’ 발대식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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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은 14일 여의도 본점에서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 의견수렴 채널인 '제2기 KB호민관' 10명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사진 왼쪽 여섯번째 윤종규 은행장

 

(조세금융신문=김사선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www.kbstar.com)은 14일 여의도 본점에서 ‘제2기 KB호민관’ 발대식을 개최했다.


KB호민관제도는 고객 중심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 의견수렴 채널로 3월 9일부터 3월 17일까지 9일간의 짧은 모집기간에도 불구하고 200명의 고객이 지원하였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10명의 고객이 제2기 KB호민관으로 선발되었다.


KB호민관으로 선발된 고객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4월부터 10월 중순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창구서비스 체험, 인터뷰 및 온라인정보수집 등을 통해 개선과제를 도출하고 의견을 개진하게 된다. KB국민은행은 고객패널(KB호민관)의 개선의견을 즉각적으로 반영하여 고객 중심경영 실천의 토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호민관 활동을 통해 고객들의 애정 어린 충고와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가 가감 없이 전달되어,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소중한 계기가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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