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정통 나폴리탄 레스토랑 ‘더 키친 살바토레’

나폴리 대표 전통 장어 요리 출시

더키친살바토레.png

(조세금융신문) 정통 나폴리 요리를 선보이는 나폴리탄 퀴진 레스토랑 ‘더 키친 살바토레’에서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장어를 활용한 나폴리 대표 건강 메뉴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 메뉴 ‘앙귈라 잉 우미도 콘 피젤리(Anguilla in umido con piselli)’는 나폴리를 대표하는 전통 장어 요리로 주로 나폴리 지방 사람들이 즐겨 먹었고 현재에는 이탈리안 일반 가정에서도 즐겨 먹는 스테미너 요리이다. 허브(로즈마리, 세이지)로 마리네이드한 장어를 제철 토마토와 야채, 토마토소스와 완두콩과 함께 조려낸 요리로 보통 이탈리아에서는 아드리안해에서 포강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장어와 근해에서 잡히는 장어를 이용한다.


‘앙귈라 마리나토(Anguilla marinata)’는 새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는 나폴리 지역 전통 전채요리로 타임향과 마늘오일을 입혀 손질한 장어를 바삭하게 튀겨낸 후 레드와인비네거와 화이트발사믹으로 한껏 계절감을 더한 제철야채를 곁들여 내는 요리이다.


몸의 생기를 왕성하게 불어넣어주는 나폴리 대표 장어요리로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해보자.


■ 예약 :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압구정점 02.3447.0071/ 더 키친 살바토레 앤 바’ 써머셋점02.730.5545~6


* 더 키친 살바토레(The Kitchen Salvatore) *
2009년 압구정에 첫선을 보인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The Kitchen Salvatore Cuomo)’는 정통 나폴리 요리를 선보이는 나폴리탄 퀴진 레스토랑이다. 세계 대회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D.O.C 피자 등 다양한 나폴리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압구정 1호점에 이어 지난 2011년 1월 광화문 서머셋 팰리스 호텔에 오픈한 2호점 ‘더 키친 살바토레 앤 바(The Kitchen Salvatore & Bar)’는 기존 더 키친에서 즐길 수 있는 나폴리 요리에 Bar가 더해진 이탈리안 캐주얼 다이닝 앤 바로 다양한 주류와 이색적인 안주를 함께 만날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