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최상의 럭셔리 프리미엄 위스키 로얄 살루트

6월 특별한 소비자 프로모션 진행

 

로얄살루트.jpg
(조세금융신문)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의 최상의 럭셔리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로얄 살루트는 초여름이 시작되는 6월을 맞이하여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얄 살루트는 1953년 6월 2일,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에 대한 경의와 찬사의 표시로 그녀의 대관식에 헌정되면서 처음 역사가 시작되었으며 최소 21년 이상의 숙성된 블렌드로 완성되는 위스키로, 한계를 뛰어넘는 오늘날의 리더(Today's King)들을 표상한다.
 

이번 6월 프로모션은 호텔 프로모션과 대형마트에서 진행되는 소비자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먼저, 전국 주요 호텔 Bar에서 로얄 살루트 21년 한 병 주문 시 럭셔리 브랜드에서 출시되는 남성들의 글루밍 필수 아이템, 애프터셰이브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는 로얄 살루트 21년을 포함한 로얄 살루트의 모든 제품 구매 시 여름 나들이의 필수품인 방수기능이 포함 된 고급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애프터셰이브와 고급 피크닉 매트 모두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로얄 살루트는 세계 1위 폴로 선수인 파꾼도 삐에레스 (Facundo Pieres) 선수가 출연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2012년부터 제주에서 개최되고 있는 로얄 살루트 폴로컵 대회는 물론 로얄 살루트 월드 폴로를 경험할 수 있는 폭넓은 기회를 한국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폴로 경기의 국제적인 대표 후원사로서 행사 스폰서십 뿐만 아니라 마케팅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