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이인우 이천세무서장 취임식,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고 합리적인 의사결정 할 터"

 

(조세금융신문=김영기 기자) 이인우 제69대 이천세무서장은 29일 취임식에서 “쌀과 도자기, 반도체로 유명한 이천에서, 훌륭한 여러분과 함께 일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맡은바 소임을 충실히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세무관서 운영을 “열린 마음으로 많이 소통하고 경청하고, 합리적으로 의사결정을 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신임 이인우 서장은 “오늘 이천세무서 서장에 취임하면서 잃지 말아야 할 것 3가지는 바로 ‘웃음, 건강, 행복’이라며 즐거운 직장문화를 주문했다.

 

이 서장은 ”3가지를 잃지 않으려면 결국 직장 동료와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 하며, 직장 동료와 관계가 안 좋으면 그 스트레스로 인하여 웃음도 잃고, 건강도 잃고, 결국 행복도 잃게 된다“고 당부했다.

 

 

다음은 취임사 전문이다.

 

사랑하는 이천세무서 가족 여러분!

 

저는 오늘 제69대 이천세무서장으로 부임한 이인우입니다. 반갑습니다

 

쌀과 도자기, 반도체로 유명한 이천에서, 훌륭한 여러분과 함께 일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에게 중책을 맡겨주신 김창기 국세청장님과 오호선 중부지방국세청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천세무서를 훌륭하게 이끌어 주시고 지방청으로 영전하신 전임 백승권 서장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울러,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해주신 과장님, 팀장님, 직원 여러분 모두에게도 수고하셨다는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사랑하는 이천세무서 가족 여러분!

 

저는 오늘 이천세무서 서장에 취임하면서 잃지 말아야 할 것 3가지만 말씀드리려 합니다.

바로 “웃음, 건강, 행복”입니다.

 

이 3가지를 잃지 않으려면 결국 직장 동료와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직장 동료와 관계가 안 좋으면 그 스트레스로 인하여 웃음도 잃고, 건강도 잃고, 결국 행복도 잃게 되어 있습니다.

 

이천세무서에서 근무하면서 동료와의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웃음, 건강, 행복 다 챙기시는 여러분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열정을 갖고 업무를 처리하는 여러분이 되기를 바랍니다. 활기차고 근무하기 좋은 세무서가 되도록 노력합시다. 직원 동료 간에 존경하는 마음으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여, 활기차고 출근하고 싶은 직장 분위기를 만들어 갑시다.

 

저 또한 관서운영에 있어, 열린 마음으로 많이 소통하고 경청하고, 합리적으로 의사결정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천세무서 가족여러분!

 

새해에도 여러분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