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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일게이트, ‘아우터플레인’ 1주년 이벤트 진행

일본서도 공식 서비스 시작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모바일 3D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아우터플레인’의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일본에서도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한 아우터플레인은 지난해 5월 170여 개 국가 및 지역에서 글로벌 론칭해 한국, 대만, 싱가포르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

 

스마일게이트는 7월 1일까지 인게임 재화, 캐릭터 획득 티켓, 1주년 기념 장비 및 스킨 등 다채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1주년 기념 토큰으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웹 이벤트도 6월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아우터플레인’의 1주년을 맞아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게임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지난달 23일 신규 캐릭터 ‘다이안’과 외전 스토리를 추가한 데 이어, 동료 캐릭터를 투입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신규 게임 콘텐츠 ‘멸망의 섬 탐사’와 신규 성장 시스템 ‘기프트’ 및 선택한 옵션으로 장비를 제작하는 ‘정밀 제작’ 시스템을 추가했다.

 

‘캐릭터 필살기 컷신 스킵’ 기능과 인게임 로비 및 아지트 배경을 리뉴얼하는 등 유저 편의성 부분도 강화했다.

 

이와 함께 개발자 노트를 통해 추가 업데이트 계획도 공개했다.

 

오는 21일에는 메인 스토리의 시즌 2 파트 2 업데이트를 진행해 더욱 풍성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후 진행될 메인 스토리의 시즌 3 업데이트부터는 스토리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한두 달 간격으로 정기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7일부터 ‘아우터플레인’의 일본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 가운데 지난 4월부터 일본 초호화 성우진이 참여하는 릴레이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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