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SC은행, 100만 포인트 지급 이벤트 실시

(조세금융신문=김사선 기자)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하 SC은행)은 10월 1일부터 올 연말까지 예금 및 투자상품의 잔액이 증가한 개인고객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360도 리워드 포인트’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지급하는 ‘100만 포인트를 부탁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SC은행의 신규 또는 기존 개인고객은 이벤트 기간동안 보유하고 있는 입출금예금 및 펀드 그리고 특정금전신탁(ELS 등)의 합산 잔액이 증가하면 금액에 따라 ‘360도 리워드 포인트’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8월 31일을 기준으로 10월 말이나 11월 말 또는 12월 말에 합산 잔액이 1억 원 이상 증가하고 그 다음 달 11일까지 이 잔액을 유지한 고객에게는 5만 포인트가 우선 지급된다.

또한 증액 이후 3개월간 평잔을 계속 유지하거나 더 증액한 고객에게는 금액 구간 별로 최소 5만 포인트에서 최대 95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지급된다. 포인트 지급일은 각각의 조건을 달성한 다음 달 15일이다.(단, 15일이 휴일인 경우 익영업일)

‘360도 리워드 포인트’는 SC은행에서 적립식 상품의 초회 납입액, 거래수수료, 대출이자, 신용카드 선결제대금 등으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항공 마일리지와 백화점상품권 및 문화상품권으로도 전환이 가능하며 온라인 쇼핑몰(360° 리워드몰)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통해 SC은행에 1억원 이상 예금 잔액을 보유하게 된 고객은 PrB(프라이어리티 뱅킹)고객으로 분류되어 프리미엄 고객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PrB고객이 되면 되면 개인별 전담 매니저 서비스와 금융 분야별 전문가의 재무 및 세무 컨설팅, 체계적 자산관리, 대출한도 및 대출금리 우대, 각종 수수료 면제 및 거래 우대 그리고 통합 패밀리 금융 케어 등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