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씨티카드, 졸업 및 입학 시즌 맞아 프리미엄 서비스 특별 혜택

한국씨티은행은 2014년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씨티카드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내 전 레스토랑에서 상시 10% 현장 할인과 더불어 추가 할인 또는 무료 메뉴를 받을 수 있는 특별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본 쿠폰은 씨티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씨티은행 홈페이지 내 씨티카드 이벤트/공지를 통해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여의도에 위치한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인 브리오슈 도레에서 4만원 이상 결제 시 달콤한 슈알라 크렘 쇼콜라도 무료로 제공된다. 그리고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인 망고식스 신사점 및 가로수길점에선 커피음료 메뉴를 20% 할인가에 받아 보실 수 있다.

단, 씨티은행 홈페이지 내의 씨티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주문 전 제시해야 한다. 씨티카드 트래블 서비스는 오는 4월 28일까지 하와이 왕복 항공권 1인 예약 시 동반자에게 무료로 항공권을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사전 예약자 혜택으로 제주도 성수기 시즌인 5, 6월 최고급 호텔을 특가에 제공한다. 한편 씨티카드 골프 서비스에서는 골프존과 제휴를 통해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된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3월 한 달 간 5만원 이상 결제한 씨티카드(씨티BC, 기업, 체크사용분 제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프존 아카데미(GOLFZON ACADEMY) 1개월 이용권(18만원 상당) 및 골프존 모바일 1만원 이용권 등 알찬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해당 이벤트 참가자 중에서 오는 4월 30일까지 골프클럽 신규 가입자들 중 추첨을 통해 그린피 지원 및 골프존 모바일 1만원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3월 19일~20일 양일간 제주도 명품 골프장인 블랙스톤과 핀크스에서 총 45홀 골프투어 특별할인가에 제공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