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삼성카드, ‘삼성카드 펫’ 오픈 기념이벤트

(조세금융신문=옥정수 기자) 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원기찬)가 내년 1월 말일까지 ‘삼성카드 펫’(pet.samsungcard.com) 오픈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삼성카드 펫’에서 삼성카드 웹회원 로그인 후 자신의 반려동물정보를 등록하고, 이벤트 응모글과 함께 반려동물 사진을 업로드 게시글 중 공감 개수가 가장 많은 3명에게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인 땡큐스튜디오 화보 촬영권과 ‘삼성카드 펫’모델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또 삼성카드 쇼핑(shopping.samsungcard.com/shopping/)에서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 100명을 추첨해 마크로젠 유전질병 검사권을 증정한다.

삼성카드 펫을 통해 SK텔레콤 T pet, LGU+맘카2, 펫스테이션 중 1가지 이상을 구매하면 반려동물 사료, 간식, 샴푸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PET BOX를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좋아하는 임직원들의 아이디어로 실용적인 혜택과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삼성카드만의 노하우와 혜택을 담아 고객의 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실용적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카드 펫’은 반려동물 관련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펫 쇼핑과 수의사, 훈련사 등 전문가의 상담 서비스, 반려동물 관련 뉴스와 상식을 알려주는 정보제공 서비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