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고려대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상담심리전공 2차모집

(조세금융신문=김사선 기자) 지난 2015년 12월 1일부터 2016학년도 학위과정을 모집 중인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상담심리전공이, 18일부터 내달 29일까지 2차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상담심리 부문에서 전문가가 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 상담심리전공이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폭넓은 이론적 학습과 워크숍 및 집단 상담 등의 다양한 실무수업을 진행하는 고려대 평생교육원 상담심리전공을 거친 많은 학생들이 대학원 진학(석사, 박사)에 성공했다는 점이다.

또한 학위 취득,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을 희망자에게 교수진이 다양한 진로상담을 실시해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특히 국가에서 인정해주는 몇 안 되는 자격증 중 하나인‘전문상담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심리학사’를 꼭 취득해야 하기 때문에 대학원 진학 전 전문적인 교육이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

고려대 평생교육원 상담심리전공은 실제적인 상담심리학 위주의 교육과정으로 온라인 강의의 단점을 보완한 상담실습 위주의 강의를 진행해, 다양한 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전문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가로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2차 모집은 1월 18일부터 2월 1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 상담심리전공(http://cafe.daum.net/CounselingPsychology)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