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풀무원더스킨, 미세먼지 전용 청소용품 ‘홀씨’ 이벤트 전개

미세먼지 청소도구 렌털 서비스로 ‘인기’…신규고객 이벤트와 후기 이벤트 전개

(조세금융신문=나홍선 기자) 풀무원더스킨(대표이사 여익현)이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미세먼지 전용 청소용품 ‘홀씨(Whole.C)’ 신규 고객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풀무원더스킨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주문 신청하는 신규 고객에게 풀무원 핸드세럼(2만5천원 상당) 2개를 증정하고, ‘홀씨’ 사용 고객이 신규 고객을 소개하면 소개한 기존 고객에게 ‘핸드세럼’을 선물한다.


또, 월 계약 금액 15만원 이상을 소개한 기존 고객에게는 갱년기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도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홀씨’를 사용하며 바른 청소를 실천하는 모습을 담은 후기를 블로그와 SNS에 작성하고, URL을 풀무원더스킨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 보습 세럼과 핸드세럼을 제공하는 사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풀무원더스킨 관계자는 “봄철 불청객인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어린 자녀와 노약자가 있는 가정은 건강한 실내 환경 유지에 어려움을 겪는다”며 “홀씨는 더스킨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인체 무해한 흡착제 덕에 먼지 날림없이 손쉽게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고, 청소도구는 직접 세탁할 필요없이 매달 교체해 주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