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미니스톱에서 오리온 과자 먹고 브라질 여행 가고

(조세금융신문=하지연 기자) 미니스톱이 오리온과 함께 오리온과자 5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22일까지 브라질 여행상품권이 걸려있는 응모권 이벤트를 시행했다.

 

경품은 8월 올림픽 개최를 앞두고 있는 브라질의 여행상품권이다. 미니스톱은 이번 이벤트가 본격적인 휴가철에 앞서 오리온과 함께 고객에게 재미도 줄 수 있고 휴가비의 부담도 덜어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미니스톱에서 오리온 과자 5종 오징어땅콩, 스윙칩볶음고추장, 눈을감자, 오감자DIP양념바베큐, 도도한나초 중 하나를 구매하면 영수증과 별도로 발행되는 응모권을 받을 수 있으며 미니스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번호를 한 번 입력할 때마다 스템프가 하나씩 적립되며 스템프를 3개 적립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스템프를 5개 이상 적립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 발표는 71일 별도 공지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 브라질 여행상품권(항공·숙박 등 동반1인 포함 1) 외에도 230만원 여행상품권(10), 31만원 미니스톱 모바일 상품권 (200)이 준비되어 있다.

 

미니스톱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권 행사 해당 상품인 오리온과자 5종에 대해 2+1 덤 증정 행사도 함께 시행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