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뮤지컬 ‘모차르트!’, 21일 마지막 티켓 오픈

(조세금융신문=김명진 기자) 뮤지컬 ‘모차르트!’의 마지막 티켓 오픈이 21일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와 세종문화회관 예매 사이트에서 시작된다. 예매 가능한 공연은 7월 23일부터 8월 7일까지다.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은 2016 뮤지컬 ‘모차르트!’는 원작자들에게 최고의 찬사를 받은 일본의 대표 뮤지컬 연출가 코이케 슈이치로가 수장으로 합류 해 모차르트의 천재성을 상징하는 ‘아마데’와 모차르트의 관계를 섬세하게 연출하여 극의 개연성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배우 이지훈, 전동석, 규현이 드레드락(Dreadlocks) 헤어스타일과 찢어진 청바지를 입은 자유로운 뮤지션의 모습으로 무대에 올라 평범한 인간이고 싶었던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를 연기해 호평을 받고 있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관람한 관객들은 “모차르트의 내면의 변화와 인물간의 ‘관계’에 집중할 수 있었던 공연(lucky05**)”,  “보면 볼수록 계속 빠져드는 공연(skgksr**)”, “역시 기대 이상의 감동(bugc**)”, “좋은 공연, 멋진 배우, 음악 등 무엇 하나 빠짐없는 ‘엄지척’ 뮤지컬(cho94**)” 등의 리뷰를 남겼다.


한편 뮤지컬 '모차르트!'는 8월 7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하며 이지훈, 전동석, 규현, 김소향, 난아, 민영기, 김준현, 이정열, 윤영석, 신영숙, 김소현, 배해선, 김지유, 정영주, 홍록기, 이창희, 이기동 등이 출연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