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한화, 무더위 맞아 에너지 절약 캠페인 진행

(조세금융신문=최일혁 기자) 한화는 12일 한국에너지공단, 절전캠페인 시민단체협의회와 함께 에너지 사용 down, 온실가스 down’을 슬로건으로 하절기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청계광장 일대에서 진행된 캠페인 출범식에는 한화 최양수 대표이사, 한국에너지공단 변종립 이사장 등이 참석했으며 에너지 절약과 나눔을 주제로 한 카드섹션과 거리 캠페인 등이 진행됐다.

 

거리 캠페인 간에는 임직원들이 에너지와 온실가스 절약 메시지가 담긴 물병과 부채, 아이스 쿨 스카프 등을 시민들에게 직접 나눠주며 에너지 절약의 중요성과 효과를 시민들에게 적극 알렸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 제작된 물병의 케이스에는 ‘+ - × ÷’ 기호를 활용한 에너지 절약 메시지가 표시돼 시민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각각의 기호는 ‘+(에어컨 설정온도를 2도 올리고 건강한 여름 보내기)’, ‘-‘(사용하지 않는 전기 코드 뽑기)’ ‘×(미니 태양광 사용해 전기 생산하기)’, ‘÷(카쉐어링으로 에너지 절약하고 온실가스 줄이기)’ 등의 의미를 갖고 있다.

 

최 대표이사는 여름철은 전력 사용이 집중되는 시기인 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민 모두가 한 마음으로 에너지 절약을 실천해 여름철 전력 위기를 극복하고 온실가스를 감축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한화 임직원들도 캠페인을 적극 실천해 정부의 에너지 절약 정책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