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4종 출시

(조세금융신문=나홍선 기자)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글라소 비타민워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패키지 4종을 출시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4가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특성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성격과 스토리를 연결한 것이 특징이다.

​힘과 기운을 불어 넣는 콘셉트의 ‘파워-씨(power-c)’, 끝없는 과제에 필요한 에너자이저 콘셉트의 ‘에너지(energy)’, 심쿵심쿵 썸타는 콘셉트의 ‘트리플 엑스(xxx)’, 직장 내 멀티태스커 콘셉트의 ‘멀티 브이(multi-v)’까지 총 4가지 글라소 비타민워터 제품 콘셉트와 상황을 라이언, 네오, 프로도, 무지, 콘 등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특성과 매칭해 패키지에 담았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식품점,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00ml 기준 2000원(편의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7일까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글라소 비타민워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으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는 ‘친구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한 제품씩 총 4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씩 1명당 해당 제품 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