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파주 운정역 엠버418 오피스텔’, 원룸·1.5룸·투룸 구성 선보여

경의중앙선 운정역 이용 용산역까지 약 40분대 진입 가능

(조세금융신문=양학섭 기자)파주 운정신도시 중심상업지구에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운정역 엠버418 오피스텔은 파주 운정지구 중심상업용지 F1-1-1 일원에 들어설 예정으로 지하1~ 지상26층 총 418실로 구성되어 있다.

 

파주운정신도시는 서북부 지역의 최대 규모의 수도권 2기 신도시로 기존도로인 자유로, 국지도 56호선 및 수도권을 연결하는 서울외곽순환도로가 근접하여 있어 인근 도시로의 접근성이 양호하다. 또 제2자유로 및 김포-관산간 도로 건설, 경의선복선전철화 완료, 서울-문산간 민자고속도로 등을 통하여 서울로의 접근이 용이한 지역으로, 경기서북부지역 활성화 조건을 갖추고 있다.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TV, 전기쿡탑, 맞춤가구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시스템을 갖추었다. 특히 싱크대 상하부장의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오피스텔의 가장 큰 단점이었던 수납공간 부족을 해결했다.

 

지하1층과 3~7층은 주차장으로 계획되어 있고 1층과 2층은 근린생활시설, 8~ 26층은 오피스텔로 조성될 예정이다. 전용면적 19~ 전용면적 344가지 타입,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었다.

 

원룸, 1.5, 투룸으로 구성해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CCTV와 출입통제시스템 등 첨단 디지털 보안 시스템과 입주민을 위한 8층 테라스 및 옥상 층의 하늘정원 등 휴식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분양중인 파주 운정역 엠버418 오피스텔은 사업지 반경 5km 이내에 운정3지구가 개발되고, 관공서 이전이 계획되어 있다. 또 사업지와 인접하여 종합병원과 도시지원시설, 복합쇼핑타운 등의 편의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종합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 파주LCD산업단지 등 개발호재가 풍부해 미래가치가 높다. 또 오피스텔 주변으로 운정호수공원과 운정행복센터, 우체국 등 관공서가 위치해 생활 편의성이 높다.

 

운정 엠버418 오피스텔 바로 앞에 위치한 경의중앙선 운정역을 이용하면 용산역까지 약 40분이면 진입이 가능하고 향후 3호선과 GTX가 파주까지 연장 예정이다. GTX 파주연장선을 이용하면 서울 강남까지 약 23분이면 도달하게 된다. 또 서울~문산 고속화도로가 개통 예정이며 운정IC를 통해 자유로, 2자유로, 외곽순환로를 이용하면 서울까지 약 40분대면 도달 가능하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