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연회비 100% 돌려받는 방법은? 씨티카드 온라인 신청




(조세금융신문=고승주 기자)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이 올해 연말까지 온라인을 통해 신용카드 신규발급하는 고객에게 연회비를 100%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참가 방법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페이지를 통해 씨티카드 신규 신청 후 발급된 카드로 총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된다. 발급 후 첫해에 한해 납부한 연회비를 본인 결제계좌로 전액 돌려준다.
 
이벤트 대상카드는 ‘씨티 NEW 캐시백 카드’, ‘씨티 메가마일 카드(대한항공아시아나)’, ‘씨티 리워드 카드’, ‘신세계 씨티 리워드 카드’, ‘씨티 클리어 카드’, ‘신세계 씨티카드 콰트로’ 등 총 7종이다.
 
지난 7월 출시된 씨티 NEW 캐시백 카드를 신규발급 받을 경우, 연말까지 전월 청구기간 동안 50만원 이상 사용 시 외식업종, 대중교통 및 주유, 대형마트 및 SSM에서 최대 3% 특별 캐시백 적립까지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대한항공·아시아나)를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페이지를 통해 신규발급하고 기간 내 총 30만원 이상 사용시, 연회비 3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씨티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고객들이 지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온라인을 통해 편리하게 카드를 신청할 뿐만 아니라 캐시백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