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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 근로·자녀 장려금캠페인, 대한민국 광고대상 특별상 수상


(조세금융신문=이지한 기자) 국세청의 '근로·자녀 장려금 캠페인'이 대한민국 광고대상 특별상을 수상했다.


23일 열린 한국광고대상 시상식에서 공공부문 특별상은 중앙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기업 각각 1편 총 3편을 선정하며, 중앙정부 부문은 소득지원과에서 기획한 '2015년 근로·자녀장려금 캠페인'이 선정됐다.


이 캠페인은 지난해 추석 전 장려금 조기집행 후 TV에 방영된 광고로, 열심히 일한 자녀들이 추석을 맞아 고향의 부모를 찾는 행복한 가정의 모습을 통해 복지세정을 홍보하는 내용이다.


한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방송통신위원회, 한국언론진흥재단이 후원하는 한국 광고계의 최고 권위의 광고상으로 매년 각 광고회사에서 엄선한 약 천여 편의 작품들이 출품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국세청은 공공부문특별상으로 트로피를, 제작사인 위드커뮤니케이션는 상장을 각각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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