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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홍욱 관세청장, 관세 전화상담 현장 체험 나섰다

관세청 고객지원센터 방문…“고객 의견 업무부서에 잘 전달해야”


(조세금융신문=신경철 기자) 관세청은 천홍욱 관세청장이 4일 정부과천청사 관세청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 업무현황을 보고 받고, 업무 현장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천 청장은 민간상담원으로부터 상담방법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전화상담을 직접 체험하면서 민원인의 질의에 응대하는 시간을 보냈다.


천 청장은 “최일선에서 고객을 상대하는 부서로서 직원과 민간상담원 모두 한마음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의 의견들을 업무부서에 잘 전달해, 관세행정 발전을 견인할 수 있는 역할을 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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