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세무사고시회, 오는 24일 신입회원 환영회 개최

제54회 세무사시험 합격자 대상으로 제47회 정기총회 식전 행사 진행

(조세금융신문=양학섭 기자)한국세무사고시회(회장 이동기, 이하 “세무사고시회”)는 오는 11월 24일 오후 서울시 삼성동 소재 한국도심공항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제54회 세무사합격자를 위한 신입회원 환영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972년 9월에 창립된 45년 전통의 조세전문가 회원단체인 세무사고시회는 세무사시험에 합격한 자를 회원으로 하며, 회원역량강화를 위한 핵심직무교육실시, 마을세무사 등 사회봉사를 통한 세무사위상제고, 청년세무사학교 등을 통한 청년세무사의 창업과 안정적인 사업운영의 지원, 세무실무편람 등 사업현장에서 필요한 서적발간배포, 정부의 세법개정안에 대한 논평을 통한 세제 및 세무사제도의 발전을 위한 연구 등 회원과 납세자의 권익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세무사고시회는 매년 세무사시험을 통과한 예비세무사를 위해 신입회원 환영회를 개최해 오고 있는데, 이번 신입회원 환영회는 세무사고시회 정기총회가 개최되는 11월 24일 오후에 정기총회 식전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입회원 환영회 프로그램은 제54회 세무사시험에 합격하여 세무사로 첫 발을 내딛는 합격자들에게 회원증과 기념메달을 수여하여 축하하고, 선배세무사의 특강 및 체험사례 발표를 통해 새로이 세무사시험에 합격한 예비세무사들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세무사로서 삶의 자세와 방향을 제시할 계획이다.


세무사고시회에서 주최하는 제54회 세무사시험 합격자에 대한 신입회원 환영회의 구체적인 일정은 1부 행사로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환영식 및 세무사 메달과 회원증 교부가 있고, 2부 행사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선배세무사들의 특강과 체험사례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신입회원 환영회 참가신청 시에 이날 저녁에 있을 세무사고시회 정기총회 및 회원의 밤 행사에 참가하는 것으로 신청한 신입회원들은 저녁 6시부터 진행되는 정기총회에도 참석할 수 있다.


세무사고시회에서 주최하는 신입회원 환영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제54회 세무사시험 합격자는 세무사고시회로 문의하거나 세무사고시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