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머니홀릭 “문턱 낮은 개인회생대출 서비스 운영”


(조세금융신문=이준영)서민경제가 얼어붙고 점점 위축되어 가면서 대출로 인한 금전적 부채로 힘들어지는 사람들 또한 증가하고 있다. 직장인과 자영업자들의 생활고 또한 갈수록 심해지면서 ‘빚테크’라는 신조어까지 생긴 실정이다.


한편 증가하는 채무를 감당하기 어려워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면책 등 채무조정을 신청하여 는 재기의 꿈을 꾸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이러한 개인회생자 및 신용회복자, 개인파산면책자 등 채무변제를 받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각종 대출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또한 개인회생의 경우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3년 내지 5년 동안 변제해야 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야 한다는 난점이 있다.


개인회생자 및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의 경우 신용등급이 나오지 않아 시중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관계로 불법대출이나 보이스피싱에 노출될 위험이 크다. 따라서 대출 진행 전 개인회생자 대출자격 조건을 확인 후 개인회생자 대출 가능한 곳에서 개인회생자 대출신청을 하는 것이 안전하다.


금융컨설팅 전문 업체 ‘머니홀릭’에서는 채무조정자를 위한 문턱 낮은 대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개인회생대출, 개인회생중대출, 개인회생후대출, 개인회생자대출, 신용회복대출, 신용회복중대출, 신용회복후대출,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대출, 파산면책자대출, 파산면책후대출 등 체계적인 상담 및 대출을 통해 금전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채무조정 신청자들을 지원한다.


또한 채무통합대출, 저금리대환대출, 공무원대출, 대기업대출,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 사건번호대출, 개시결정대출 등, 개인회생 기간에 목돈이 필요한 상황에 도움을 주기 위한 충실하고 믿을 수 있는 대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머니홀릭 관계자는 “자금융통이 원활하지 않은 힘든 상황 속에서 구체적 해결 방안이 마련되지 않은 채 대출에만 몰두하다 불법대출 및 보이스피싱의 피해자가 되는 상황이 최근 들어 자주 발생하고 있다”고 말하며 “반드시 정상적인 방법으로 정식 인가 받은 개인회생대출 가능한 곳을 살펴보고 진행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고 조언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