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BHC치킨 “다둥이 아빠, 장모님 사랑 소원 들어줬다”

‘BHC 엔젤’ 장모님 감사 마음 전하는 다둥이 아빠 사연 선정


(조세금융신문=신경철 기자) BHC치킨이 다둥이 아빠의 장모님 사랑으로 성취된 11월 ‘bhc 엔젤’의 훈훈한 소식을 알렸다.


5일 BHC치킨에 따르면 BHC치킨의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인 BHC 엔젤은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이웃 또는 단체의 사연을 찾아 소원을 이뤄준다.


11월 소원의 주인공은 삼형제를 키우고 있는 다둥이 아빠 김세명씨로, 부부를 위해 아이들을 함께 돌봐주는 장모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소원을 신청했다. 육아 걱정 없이 맞벌이를 할 수 있게끔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장모님 댁에 20년이 훌쩍 넘은 세탁기와 냉장고를 교체해드리고 싶지만, 다둥이 육아와 장인어른 회갑으로 금전적 여유가 없어 BHC 엔젤에 도움을 청했다. 항상 감사한 마음이지만 표현이 쉽지 않은 사위의 진한 사랑이 느껴지는 사연이다.


‘BHC 엔젤' 서포터즈는 지난달 24일 경기도 포천시에 있는 사연 신청자의 처가를 방문해 세탁기와 냉장고를 교체해 주는 등 소원 성취 활동을 진행했다. BHC치킨은 소원 성취를 위한 전액을 후원했다. 살림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선물 받은 장모님은 사위의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어 행복한 듯 함박웃음을 지었다.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BHC 엔젤 서포터즈는 고객들의 다양한 소원을 기다리고 있다. BHC BSR 공식 블로그에 사연을 올리면 신청이 완료되며, 신청된 사연 중 진실성, 실현 가능성, 우선순위 등의 기준으로 소원을 선정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신청자의 사연 속에서 세 아이들에 대한 육아의 어려움과 이를 헤아려주는 장모님에 대한 사랑을 마음으로 느낄 수 있어 선정하게 됐다”며 “BHC치킨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이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어 보람된다”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