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BAT 코리아, 글로 전용 던힐 네오스틱 신제품 3종 출시

던힐 고유의 깊고 풍부한 맛에 색다른 맛과 시원함 추가


(조세금융신문=심재완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12일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 전용 던힐 네오스틱(Dunhill Neostiks)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루비 프레쉬’, ‘퍼플 프레쉬’, ‘스무스 프레쉬3종의 신제품은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 강남점, 홍대점에서 판매된다. 던힐 네오스틱 신제품 3종의 가격은 기존 네오스틱 제품과 동일하게 한 갑당 4300원이다.

 

BAT 코리아는 지난 8월 글로와 함께 출시한 브라이트 토바코’, ‘프레쉬 믹스’, ‘제스트 믹스에 신제품 3루비 프레쉬’, ‘퍼플 프레쉬’, ‘스무스 프레쉬를 더해 총 6가지 다양한 맛의 던힐 네오스틱을 제공한다.

 

특히 신제품 3종은 이전에는 경험할 수 없던 색다른 맛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전문 토바코 블렌딩을 개발해 엄선된 담뱃잎 고유의 깊고 풍부한 맛뿐만 아니라 입 안 가득 상쾌함과 시원한 목 넘김을 선사한다.

 

매튜 쥬에리 BAT 코리아 사장은 “BAT 코리아는 사천공장에서 생산하는 우수한 품질의 메이드인코리아제품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고 이들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힘쓰고 있다네오스틱 3종이 추가로 선보이면서 글로 사용자들은 편리함깔끔함뿐만 아니라 다양한 맛을 선택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glo)’ 디바이스는 실버·블루·핑크·골드·블랙 등 총 5개 색상이 판매되며, 권장 소비자가는 9만원이다.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회원 등록을 통해 편의점 전용 할인 쿠폰을 발급 받으면 할인가 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