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안산중고차매매사이트, 신뢰도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정보 제공

 

(조세금융신문=이준영 기자) 믿을만한 중고차 구입에 대한 관심은 경기침체의 국면이라면 더욱 쉽게 볼 수 있는 현상이다. 소비 항목의 경제적 부담이 커질수록 합리적 소비는 늘어나기 때문이다.  

 

온라인의 편리성을 활용한 중고차온라인사이트가 활성화되면서 소비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은 장점도 있지만, 피해 사례도 많아지면서 올바른 정보를 취사선택하는 안목이 요구된다.

 

직장인 강모씨(38세)는 지인의 추천으로 중고차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차를 바꿀 시점과 맞물리면서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적극적으로 차량을 알아봤다. 원하는 중고차매물을 확인하러 찾아갔지만 그것은 헛걸음이었다. 허위매물이었기 때문이다. 이처럼 불투명한 정보가 여과 없이 공유되어 피해를 보기도 하고 불량 차량을 소개받아 소비자의 안전을 위협하고 금전적 피해로도 이어지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안산중고차매매사이트 투명한차사랑은 소비자들의 현명한 판단을 돕고자 피해를 줄이는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투명한차사랑 관계자는 “중고차시세조회 시 허황된 금액으로 현혹하는 경우를 조심하고 중복되는 모델 사진도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믿을만한중고차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양심적으로 운영하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투명한차사랑은 투명성을 우선 가치에 두고 전산망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실매물을 직접 확인하고 시운전이 가능하며 1급정비사의 차량점검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한편, 헛걸음제도는 안산중고차매매사이트를 다시 찾게 하는 핵심 제도로 운영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