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KT, 5G 캠페인 ‘하이 파이브! KT 5G’ 개시

 

(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KT는 차세대 통신 5G를 소개하는 신규 캠페인 ‘하이 파이브! KT 5G(Hi Five! KT 5G)’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은 응원, 축하의 표시로 두 사람이 서로 손바닥을 마주치는 행동인 ‘하이파이브(High-five)’와 5G를 맞이하는 인사(Hi, Five)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이는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세계 최초 5G 네트워크로 놀라움과 감동을 전한 KT 5G의 성공적인 출발을 축하하며 앞으로 고객이 대한민국 곳곳에서 5G 기술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약속의 의미를 담고 있다는 게 KT 측의 설명이다.

 

신규 캠페인 광고 첫 편에서는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전 세계인의 눈길을 사로잡은 ‘LED 평화의 비둘기’를 비롯해 싱크뷰, 타임슬라이스 등 KT의 5G 기술을 다시 한번 소개한다.

 

또 판교제로시티의 5G 자율주행 버스,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구현한 5G 경기장, 도심형 VR 테마파크 브라이트(VRIGHT)에서 즐기는 실감형 게임 등 다양한 장소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 모델로는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박서준이 등장한다. KT는 여러 방송에서 밝고 활기차면서도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준 배우 박서준이 대한민국 곳곳의 KT 5G를 생생하고 공감 가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원경 KT 마케팅전략본부장(전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5G 선도 기업으로 고객 인식을 확고히 할 것”이라며 “광고는 물론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 KT 5G의 놀랍고 즐거운 경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