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쌍용차, 통합 브랜드 컬렉션 ‘쌍용 아트웍스’ 론칭

국내 최초 티볼리 아트웍스에 이어 전 브랜드 통합

 

(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쌍용자동차가 모든 브랜드의 가치와 스타일을 공유하는 통합 브랜드 컬렉션 ‘쌍용 아트웍스’를 공식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쌍용 아트웍스는 형식적이고 제한적인 기존의 브랜드 컬렉션과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른다는 의미의 ‘Beyond Brand Collection’을 슬로건으로 다양한 패션 및 트렌디 소품들을 제공한다.

 

모델별로 △가죽패키지 액세서리, 캔버스 디자인 키케이스, 차량용 디퓨저 등 차량에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부여해 개성을 표현하거나 △디자인 월렛, 파우치, 손목시계, 아로마 캔들, 열쇠고리 등 생활 필수 아이템 △차량을 일정 비율로 정밀하게 축소·재현한 다이캐스트 및 디오라마 패키지 등의 아이템들이 준비돼 있다.

 

또 △다용도 나이프키트 △천연목 캠핑의자 △아웃도어 화로세트 등 인·아웃도어에서 편리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더 셀렉션(The Selection)’ 메뉴도 새롭게 마련했다.

 

아울러 쌍용차는 쌍용 아트웍스 론칭을 기념해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럭키 패키지를 출시하는 한편 인기 아이템도 할인 판매한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티볼리 아트웍스를 론칭하고 운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하나하나마다 단순한 상품 이상의 가치와 의미를 담았다”며 “티볼리와 렉스턴, 코란도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함께 만들어가는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계속해서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