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쌍용차, 현장 오피니언 리더 대상 ‘CEO 간담회’

경영현황 공유 및 현장 애로사항 청취 등…스킨십 경영 강화 차원

 

(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쌍용자동차는 경영진과 현장직 간 경영현황을 공유하고 신뢰와 공감대 형성을 통해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현장 오피니언 리더 대상 CEO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3일 오전 쌍용자동차 평택공장 생산본부 제2교육장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최종식 쌍용자동차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과 생산본부 산하 오피니언 리더 26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지난 4월 주간 연속 2교대 실시 이후 처음으로 열린 CEO와의 미팅인 만큼 달라진 근무시스템과 근무환경에 대한 현장직원들의 허심탄회한 의견들이 오갔다고 쌍용차는 전했다.

 

경영진은 생산현장 안정화와 생산성 향상 및 품질 확보를 당부하고 격려했다.

 

최종식 쌍용자동차 대표이사는 “자동차산업 패러다임 변화 및 성장세 둔화 등 경영환경이 급변하고 있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현장 오피니언 리더들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지속적인 소통과 적극적인 개선 활동을 통해 산업 평균 대비 높은 수준의 품질경쟁력을 확보하고 경영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열린 경영 및 스킨십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 2016년 5월부터 현장감독자 대상 CEO 간담회 외에도 ▲매월 사무·연구직 직급별 CEO 간담회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 ▲CEO 한마음 라운드 워크 등 경영현황을 공유하고 상호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