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로레알코리아,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 3기' 훈련생 모집

로레알코리아 후원으로 수강료 전액 무료

 

(조세금융신문=이준영 기자)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가 e-비즈니스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들을 위한 실무중심 직업훈련 프로그램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 3기’를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로레알코리아가 훈련비를 후원해 수강료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는 e-커머스 분야의 전문 마케터 양성을 목표로 한다. 교육 내용은 트렌드 분석, 마케팅 실무(▲파레토 마케팅 ▲롱테일 마케팅 ▲SEO 마케팅 전략 등)를 기본으로 전자상거래와 e-비즈니스 분야 취업을 위한 실무 중심으로 구성된다.

 

빅데이터 및 소비자 심리 분석에 관한 이론 수업뿐 아니라 포토샵 및 오픈마켓에 관한 실기 수업을 병행해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하게 한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강사진은 ‘싸이월드 개발자’이자 여성의류 쇼핑몰 ‘100억 매출 신화’의 주인공이며, 국내 유수대학과 네이버 및 상공회의소 등에서 강연하고 있는 e-커머스 분야의 일타 강사를 중심으로 현장 실무에 능통한 전문 강사들로 구성된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8월 10일부터 9월 14일까지 매주 월~금요일에 진행되며, 수업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다.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오는 8월 2일 오후 5시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에 직접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오는 25일 오전 11시 훈련생들의 이해를 돕는 사전 직종설명회가 열리며,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한 사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 김영남 관장은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는 로레알코리아의 전폭적인 지원과 스타강사의 수준 높은 강의에 힘입어 회를 거듭할수록 대표적인 여성 취업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새로운 분야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치고 싶은 여성들의 적극적인 도전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한편,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는 서울시 지정 여성직업전문훈련기관으로 직업훈련, 취업알선, 사후관리로 이어지는 취업관련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