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카드사들 봄 맞이 나들이 이벤트..다양한 혜택걸고 유혹

따뜻한 햇살과 스쳐가는 바람만으로도 마음이 설레는 봄이 되면서 본격적인 나들이 철이 돌아왔다. 이에 카드사들은 고객들의 나들이를 돕기 위해 관련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먼저 삼성카드는 내달 30일까지 ‘봄맞이 차량점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카드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를 방문해 이벤트 쿠폰을 다운로드 받고 전국 스피드메이트 사업장에 제시하면 할인 및 무료 점검 혜택이 제공된다.


차량 점검 시 엔진오일 1만 5000원 할인 및 에어컨/히터 항균필터 교환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 외에 워셔액 보충, 타이어 공기압 확인 등 22가지 차량 안전점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BC카드는 BC글로벌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하와이지역에서 최대 3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하와이안항공에서 BC글로벌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 중 6월 15일까지 하와이지역에서 BC글로벌카드로 결제한 고객들은 결제금액의 10%를 추가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6월 30일까지 미국 내 알라모렌터카 이용 시 BC글로벌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도 렌터카 이용금액의 10%를 할인해 준다.


하와이안항공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BC글로벌카드고객이 알라모렌터카 이용 시에는 BC글로벌카드 하와이지역 결제금액 10% 할인, 하와이안항공권 구매고객에 하와이지역 결제금액 추가 10% 할인, 미국 내 알라모렌터카 이용 시 알라모렌터카 결제금액 10% 할인 등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BC은련카드 고객이 해외에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10%를 할인해 주는 ‘Worldwide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오는 6월 30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1회 신청만으로도 매월 10%, 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단 1인당 1개 카드만 신청할 수 있다.


하나SK카드는 쇼핑과 여행 관련 전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 쇼핑, 봄 여행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는 하나SK카드 개인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대상이며,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를 통해 응모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내달 20일까지 백화점과 아웃렛 업종(인터넷쇼핑몰 제외)에서 사용한 누적금액이 20만원, 40만원 이상이면 각각 1만원과 2만원의 청구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항공사, 여행사, 면세점 등에서 누적으로 40만원 이상, 6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들도 각각 2만원, 4만원을 청구금액에서 차감 받을 수 있다.


4월 2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이마트 PB(Private Brand) 상품 중 간편 가정식 200여 품목을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3000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롯데마트에서는 4월 30일까지 사용 포인트의 최대 30%를 다시 포인트 캐시백 해준다.


이 밖에 체크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봄맞이 체크카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에서 ‘봄맞이 체크카드 이벤트’에 응모한 후 내달 30일까지 누적금액으로 300만원에서 600만원 미만 사용고객에게 자외선 차단 그늘막 텐트와 휴대용 자석체스 게임세트 등을 증정하며, 600만원에서 1000만원 미만 사용고객에는 자석체스 게임세트와 휴대용 포터블 스피커 등을 제공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